000 소개
소개두번째줄

000 소개
000 소개

센터 소개

센터 소개

HOME센터 소개

아이들을 위한 선택 에바다아동발달치료센터

상담시간

평일 : 오전 10시~오후 7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안녕하세요.
에바다 아동발달 치료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여년의 임상경험을 하는 동안, 우리 아이에게 가장 필요하지만, 주위의 열악한 복지환경으로 인하여, 전문적인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가장 안타까웠습니다.
오랜 기간 준비와 노력으로 본원을 개원하게 되었고, 현재 천안에서 최고의 기관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저희 에바다아동발달치료센터는 대학 및 대학원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시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열정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발달상의 어려움이 있거나, 치료교육적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의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여 예방과 치료와 교육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바다란?
‘사람들이 귀먹고 어눌한 자를 데리고 예수께 나아와 안수하여 주시기를 간구하거늘 하늘을 우러러 탄식하시며 그에게 이르시되 에바다 하시니 이는 열리라는 뜻이라 그의 귀가 열리고 혀의 맺힌 것이 곧 풀려 말이 분명하더라‘ (성경 마가복음 7장 32,34,35절)


위와 같이 에바다란, 열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이 센터에 오는 모든 사람들이 마음이 열리고 입이 열리기를 바라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항상 건의하여 주시고, 항상 사랑어린 마음으로 저희 에바다아동발달치료센터를 지켜봐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개발하여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부모님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충남, 천안 최고의 기관이 되겠습니다.
2006년 7월 에바다아동발달치료센터 원장 우 현 아


에바다아동발달치료센터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436-5 환산빌딩 3층 | 대표 : 우현아
전화 : 041-574-7574 | 팩스 : 0341-571-7574 | 사업자등록번호 : 000-00-00000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아이캔버스
에바다아동발달치료센터 블로그
Go to top
사이트맵 닫기